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해성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이해 - 환자와 가족을 위한 연구

카테고리 없음

by 코리아백목련 2020. 6. 16. 00:59

본문


방해성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이해 - 환자와 가족을 위한 연구



무한정 잠을 자지 않고 가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을 앓는다면 양질의 수면은 만성적으로 찾기 어렵다.


이 글은 수면 무호흡증을 통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통로가 좁으면 입 보호대를 고려해라.


이 장치들은 당신의 정렬을 교정하여, 당신이 수면시간 내내 쉽고 정상적으로 숨을 쉴 수 있게 해준다.


적절한 장비를 갖춘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용 마우스 가드가 무호흡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증상은 작은 턱, 과식 또는 과식, 또는 자연적으로 수축된 기도와 같은 선천적인 상태에 의해 매우 악화될 수 있다.


교정 장치는 밤에 턱 정렬을 개선하고 휴식 품질을 높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목관악기과에 속하는 악기를 연주함으로써 상기도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라고 불리는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부 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특별한 근육들은 기도의 확장에 영향을 주고 기도벽이 얼마나 뻣뻣해지는지를 조절한다.


그래서 이 악기를 매일 틀면 수면무호흡증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결국 숙면을 취하게 된다.




무호흡 상태에도 불구하고 밤새도록 휴식을 취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하라.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제한될 가능성이 더 높다.


옆으로 쉬도록 아주 열심히 노력하면 증상이 완화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옆잠을 자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휴식을 취한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입과 목의 조직으로 기도가 막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면서 등을 기대는 경향이 있다면, 베개를 사용하여 옆으로 몸을 지탱하라.




어떤 이유로 입원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CPAP 기계를 가지고 병원에 가십시오.


만약 당신의 체류가 계획되어 있거나 긴급한 상황이라면, 당신은 CPAP 장치가 어느 쪽이든 필요할 것이다.


이미 익숙한 대로 설정이 되어 있고, 매일 밤 사용하는 마스크가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친숙한 자신만의 장비를 갖추면 병원에 있는 기묘함이 완화되고, 잠을 좀 더 편안하게 잘 수 있게 된다.




코 고는 것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장치를 사용하라.


무호흡증에는 기도가 완전히 막혀있지만 코골이는 부분 기도폐쇄가 원인이라는 점에서 비슷하다.


여러분이 추측할 수 있듯이, 한 사람을 돕는 장치는 다른 사람을 도울 것이다.


코를 고는 방지 장치는 당신이 잠을 잘 때 무호흡을 줄이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으로 인해 휴식을 잃고 있다면, 당신은 장기간의 건강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기다리지 말고 자신에게 많은 필요한 수면을 취하라.


인생은 충분히 힘들 수 있고, 충분한 수면 없이 그것을 겪을 필요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