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와 함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쉬운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코리아백목련 2020. 6. 16. 06:21

본문


개와 함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쉬운 방법



개를 기르는 것은 좋지만 모든 개를 키우는 것은 아니다.


너는 무엇이 너의 개를 진드기 나게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훌륭한 개 주인이 되는 것에 대해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매년 수의사에게 검진을 받는 것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개는 당신과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개가 언제 관절염에 걸린 것처럼 고통을 느끼고 있는지 아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연례 건강검진은 심각한 문제로 발전하기 전에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를 가지고 있다면 벼룩 치료에서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알아라.


그들 중 상당수는 암과 관련된 성분을 포함하여 어린이들에게 매우 위험한 성분을 사용한다.


다음 번에 수의사를 만날 때 대체 치료와 가족 친화적인 치료의 주제를 꺼내고, 아이가 없을 때는 반드시 이 치료법을 적용해야 한다.




강아지가 예의 바르게 행동한다고 생각하더라도 강아지가 목줄을 매지 않고 재산을 떠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야생동물은 그의 주의를 끌어서 도망치게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과 그들의 개들과 나쁜 상황을 가질 수도 있다.


당신은 개의 행동과 개의 안전에도 전적으로 책임이 있다.




개에게 새로운 개 사료를 주기 전에 수의사와 대화하십시오.


강아지의 삶의 다른 단계들을 위한 다른 음식에 대한 그의 충고를 따르는 것은 질병과 배탈을 피할 수 있다.


강아지에게 무엇을 먹일지 결정할 때 조심해라.




생활습관을 이용해 필요한 품종을 골라라.


예를 들어 당신이 사냥꾼이라면, 아마도 리트리버가 당신을 위한 개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 머무르고 싶다면, 아마도 당신은 작은 개를 좋아할 것이다.


올바른 개 품종을 선택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둘 다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개의 손톱을 손질해 두어라.


만약 그들이 너무 길어져서 웅크리기 시작하면, 그 결과는 네일 침대와 개의 발에 고통스러운 상처가 될 수 있다.


클리퍼를 사서 직접 그 일을 해라.


만약 여러분이 손톱을 다듬으려고 할 때 강아지가 잘 반응하지 않는다면, 손질하는 사람 또는 심지어 수의사도 그 일을 처리할 수 있다.




지역 보호소를 통해 개를 입양할 경우, 즉시 수의사 예약을 잡아보십시오.


보호소에서 뭘 주웠는지 알아내야 해 주의의 측면에 착오가 있어서 당신의 개가 모든 주사를 맞도록 하라.




개 사료 라벨을 숙지하고 비용만으로 구매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양질의 개 사료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다.


비록 당신이 더 많이 지불하고 있지만, 그것은 앞으로 더 많은 건강 비용을 절약할 것이다.




강아지를 새로 구하면,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온 직후에 수의사 방문 일정을 잡아라.


이것은 네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중 하나이다.


수의사는 그에게 완전한 건강 검진을 하고 예방 접종 일정을 정할 것이다.


수의사에게 당신의 개를 중성화 시키는 것에 대해 물어봐라.


보호소는 원치 않는 동물들로 가득 차 있고 개를 중성화시키지 않는 것은 이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개에게 목줄을 매고 걷는 적절한 방법을 가르쳐라.


그는 앞이나 뒤보다 네 옆에 있어야 한다.


힐 사령부에도 응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쉬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강아지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느슨한 목줄을 사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개가 이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도록 돕는다.




집 없는 개를 위한 위탁 보살핌을 제공하는 것은 여러분이 개를 돌보는 데 적합한지를 확인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많은 노숙자나 학대받은 동물들이 보호소에서 누군가 입양하기를 기다리고 있고, 너무 붐비면 자원이 희박하다.


명분을 돕기 위해 잠시 집을 줄 수도 있고 마음에 들면 집을 지킬 수도 있다!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개 주인이 되기 위해 필요한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


귀여운 강아지를 고르는 것보다 조금 더 힘들다.


책임을 지는 것은 너에게 달려있다.


여기서 얻은 정보를 사용하여 애완동물을 더 즐기고 그가 가족의 일원으로 느끼게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