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요통을 막으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코리아백목련 2020. 6. 16. 06:22

본문


이러한 팁으로 요통을 막으십시오.




허리가 아프면 혼자가 아니다.


요통은 오늘날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흔한 불평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요통을 치료하기 위한 몇 가지 접근법에 대해 논한다.


당신은 오늘 당신의 고통을 없애기 시작하고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기 시작할 선택권이 있다.




요통을 예방할 수 있는 적당한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를 구입한다.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처음에는 편안해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 중 일부는 등에 필요한 지원을 해주지 않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견고함을 찾는 것은 도전적이고 쇼핑할 필요가 있을 수 있지만, 그 노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잘 자고 고통 없이 깨어 있을 때 가치가 있을 것이다.




올바른 운동 루틴은 재활을 돕고 허리 부상과 그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코어를 튼튼하게 하는 운동을 하면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허리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여러분이 있을 수 있는 자세나 위치에 상관없이 같은 근육 그룹을 계속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특히 요리나 청소, 기타 반복적인 작업을 할 때, 직장에서나 그 외의 일을 할 때, 같은 동작을 장시간 반복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입장을 확실히 바꾸고, 수시로 움직여야 한다.




요통이 너를 괴롭히니? 그렇다면 몸을 뒤틀어야 하는 활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집안일처럼 비교적 가벼운 활동을 하고 있더라도 허리를 과도하게 비틀면 허리 부상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 척추를 움직이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꽉 끼거나 통증이 느껴지면 속도를 줄이십시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알고 들어올리는 것이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이다.


상자가 생각보다 무거울 수 있고, 들어올리면 손상이 올 수 있다.


상자 외부에 있는 그림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한다면 일하는 동안 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은 척추에 대한 압박의 영향을 줄이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근육 경련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지 않도록 제대로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휴식을 취하고 상처 난 부위에 습한 열을 가하여 허리의 통증을 완화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요통을 치료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하룻밤 사이에 완화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허리를 공손하고 조심스럽게 다루는 방법에 대해 이 조언을 적용하면 요통과 불편함을 통제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은 절대적으로 고통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다; 불행히도, 이것은 항상 선택사항이 아니다.


이 기사에서 나온 정보는 고통 없는 삶의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출발점이다.